KR EN

고객지원

서울화장품의 고객을 위한
최우선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소식&보도

서울화장품, 남성용 쉐이빙 브랜드 ‘바르테라’ 주목

보도자료
19.11.2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서울화장품(대표 한정수)은 2019 홍콩 코스모팩 전시회에 지난해에 이어 참가해 자체 브랜드 ‘바르테라’, ODM 신제형 제품을 전시하고 각국 바이어들을 상대로 활발한 구매 상담을 펼쳤다.


특히 볼륨 바이태양, 퍼펙트 커버 바이 메르센 보떼, 인퓨어 버블 헤어컬러 등 국내 TV홈쇼핑에서 인기를 얻은 품목을 전시하고 관람객들을 만났다.


서울화장품 홍콩코스모팩 전시관은 3개 섹션으로 구성 운영됐다. 제1섹션에서는 서울화장품 자체 브랜드인 남성용 쉐이빙 브랜드 ‘바르테라’를 전시했다.


제2섹션은 쿨젤크림 등 ODM 신제형을 선보였고, 3섹션에서는 TV홈쇼핑 인기 품목을 중심으로 전시관을 구성하여 전시장을 찾은 해외 바이어들에게 이들 품목 제조 기술과 영업 마케팅 방향에 대해 소개하는 기회를 가졌다.

2섹션에 전시된 서울화장품 ODM 신제형은 모두 7가지다.


44319_28425_3859.jpg 


서울화장품 ODM 신제형 제품 리스트

▲ 쿨젤크림 : 알코올과 멘톨 함유하지 않고도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젤크림

▲ 캡슐젤미스트 : 오일캡슐이 포함된 젤 타입의 페이셜 미스트

▲아쿠아킵 바디로션 : 특수 폴리머를 사용하여 기존 바디오일보다 보습감을 오래 느낄 수 있는 바디로션

▲블렌딩 티 버블 팩 : 쌀가루와 찻잎을 포함하여 스크럽, 팩, 클렌징 3가지 한번에 할 수 있는 팩

▲블랙 슈가 버블 워시 : 2층 상의 페이셜 바디 겸용 워시로 타피오카펄 모양의 비드 사용하여, 현재 유행 중인 흑당 밀크티와 유사한 제형 구현

▲리얼 펄크림 : 콜레스테롤과 세라마이드를 이용해 펄 없이 펄과 같은 고광택 제형으로 만든 크림


서울화장품 홍콩코스모팩 전시관 3섹션은 국내 TV홈쇼핑에서 인기를 끈 품목으로 진열된 공간으로 전시장을 찾은 바이어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44319_28426_3910.jpg 


서울화장품 TV 쇼핑 진행 제품 리스트

▲볼륨 바이태양 : 가스 없는 볼륨용 헤어스프레이(자연유래 성분 다량 함유)

▲퍼펙트 커버 바이 메르센 보떼 : 즉각적인 새치 커버 및 볼륨 세팅 스프레이

▲인퓨어 버블 헤어컬러 : 사용하기 간편한 원터치 버블형 헤어 칼라 크림

▲메르센보떼 보태니컬 헤어컬러 : 자연유래 90%의 무암모니아 파우치 염모제

▲바비코어 컬러 샴푸 : 염색모발 색상 오랫동안 지속 가능하게 하는 샴푸


서울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기존 진행되고 있는 대표제품 및 거래업체로 믿고 맡길 수 있는 제조업체라는 인식을 심어 줄 수 있었다”면서 “다양한 신제형 개발 및 마스크 시트 사업 시작으로 좀 더 많은 업체와 상담 할 수 있었고, 특이한 제형의 신제품들로 업체들의 반응이 좋았다”고 밝혔다.


44319_28427_3924.jpg 


올해 매출 21% 성장 2020 목표 1천만불


서울화장품은 올해 미국 시장의 성장과 일본 홈쇼핑 시장 공략 성공, 동남아 시장의 매출 상승으로 2018년 약 660만불의 매출에서 2019년 약800만불의 매출로 21% 성장했다. 2020년에는 신규시장 발굴에 집중공략 하여 1,000만불 달성을 목표로 운영할 계획이다.


1982년 창립한 화장품 OD M전문기업


㈜서울화장품은 1982년 창립한 화장품 OEM·ODM전문기업으로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다양한 마케팅으로 고객가치를 향상시키며, 끊임없는 기업혁신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매진하고 있다.


(주)서울화장품은 CGMP, ISO 9001, ISO 14001, ISO22716등 각종 인증을 획득하여 세계 시장에서도 인정하는 생산/품질관리 시스템을 갖추었다. 이를 통하여 고객이 더욱 신뢰 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